-
-
-
총금액:
-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HJ STAR GLOBAL (이하 ‘당사’)에서 운영하는 MIPA 웹사이트(이하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당사’와 ‘이용자’의 권리 · 의무 및 서비스 이용에 따른 이용 조건 및 절차 중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③ ‘이용자’란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⑤ ‘비회원’이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SNS 계정을 통해 로그인하고 본인인증을 거치지 않은 경우 포함)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MIPA 멤버십’이란 웹사이트를 비롯 대한민국에 위치한 피엑스지 공식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이력이 누적됨에 따라 향후 당사에서 제공하는 회원 우대 프로모션 및 각종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멤버십 서비스 입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 및 변경
① 당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 당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 약관의 내용, 적용 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그 내용을 서면, 웹사이트, 문자메세지, 이메일 등의 방법 중 한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적용 예정일로부터 15일 이전까지 회원에게 공지하며, 회원이 적용일까지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을 경우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및 관할 법원
① 본 약관의 해석 및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대한민국 관련 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② 이용자와 당사간 분쟁이 발생할 경우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사이트’ 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가.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나.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다. 기타 ‘사이트’ 가 정하는 업무
② ‘사이트’ 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사이트’ 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 항의 경우 ‘사이트’ 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사이트’ 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회원 가입 및 자격
①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는 당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 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 및 개인정보 처리 동의 문안에 동의함으로써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원 자격은 전 항의 회원 가입 신청을 당사가 승낙하면 성립합니다. 단,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당사는 가입을 인정하지 않거나 회원 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가.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나. 신청 시 필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다. 회원 가입일 현재 만 14세 미만인 경우
라.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마. 다른 사람의 웹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정보통신망 이용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바. 당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풍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사. 제11조에서 정한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③ 당사가 회원 자격을 박탈하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 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취득 및 이용
①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의 취득과 이용, 보호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따르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홈페이지 하단에 상시적으로 게시합니다.
② 당사는 관련 법령을 준수하는 한도에서 회원으로부터 각종 개인신상에 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제공받은 정보는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회원이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당사는 회원으로부터 취득한 신상정보를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③ 개인정보의 보호기간은 ‘회원 탈퇴’ 또는 ‘최근 5년간 당사 서비스 이용 및 상품 구매내역이 없을 경우’까지 이며 신청서의 보유기간은 당사 접수 후 개인정보의 정확성 및 개인정보 활용 동의 확인 후 1개월 이내에 재생 불가능한 방법으로 파기합니다.
④ 당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⑤ 당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기재된 자에게만 제공하고 기재된 목적 범위 내에서만 활용하며 수집한 개인정보를 당해 회원의 동의없이
⑥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기재된 목적 범위를 넘어선 용도로 이용하거나 기재된 자 이외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가.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나. 통계작성 연구 또는 마케팅 활동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되어 제공하는 경우
다.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라.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마. 당사 또는 제휴사와 관련하여 합병, 인수, 포괄적 영업양도 등이 있는 경우 합병 후 당사, 인수당사 및 영업양수인에 대하여 제공하는 경우
제8조 휴면 아이디 관리
① 회원이 1년 이상 로그인 및 서비스 이용을 하지 않는 경우, 해당 회원의 아이디는 휴면 아이디가 되며, 당사는 휴면 아이디의 회원 정보를 다른 아이디와 분리하여 별도로 1년 동안 저장 · 관리합니다.
② 당사는 전 항에 의한 회원 로그인 정지 30일 전 이메일을 통하여 이용 정지에 대하여 안내하고, 이용 정지가 되는 경우 다시 이메일을 통하여 이용 정지 사실에 대하여 고지합니다.
③ 휴면 아이디는 웹사이트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하면 휴면 상태 해지 신청이 되어, 다시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④ 휴면 아이디가 된 후 1년 이내에 휴면 상태 해지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해당 회원의 회원 정보를 삭제합니다.
⑤ 당사는 전 항에 의한 회원 정보 삭제 10일 전 이메일을 통하여 회원 정보 삭제에 대하여 안내하고, 회원 정보 삭제가 되는 경우 다시 이메일을 통하여 고지합니다.
제9조 회원 탈퇴
① 회원은 당사에게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당사는 정당한 이유가 없는 한 신속히 회원 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처리합니다.
② 탈퇴한 회원의 정보는 삭제 처리되며, 서비스 이용 내역을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0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당사가 회원에게 통지가 필요한 경우, 회원이 당사에 제출한 이메일 및 전화를 통하여 할 수 있습니다.
② 당사는 불특정 다수의 회원에게 통지하는 경우 15일 이상 당사의 웹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이용과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를 합니다.
제11조 구매신청
‘사이트’ 이용자는 ‘사이트’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사이트’ 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 나호 내지 제 다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가. 재화등의 검색 및 선택
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다.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라.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다.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마.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사이트’ 의 확인에 대한 동의
바. 결제방법의 선택
제12조 계약의 성립
① ‘사이트’ 는 제11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나.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사이트’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사이트’ 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 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사이트’ 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3조 지급방법
‘사이트’ 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사이트’ 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가.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나.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다. 온라인 무통장 입금
라.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마. 수령시 대금지급
바. ‘사이트’ 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사. ‘사이트’ 와 계약을 맺었거나 ‘사이트’ 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아.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4조 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사이트’ 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사이트’ 는 배송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7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5조 재화등의 공급
① ‘사이트’ 는 이용자와 재화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사이트’ 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 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사이트’ 는 이용자가 재화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사이트’ 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사이트’ 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사이트’ 가 고의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6조 환급
‘사이트’ 는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7조 청약철회 등
① ‘사이트’ 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가.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나.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 제2항 제 나호 내지 제 다호의 경우에 ‘사이트’ 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사이트’ 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사이트’ 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사이트’ 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③ ‘사이트’ 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사이트’ 가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사이트’ 는 청약철회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9조 당사의 의무
① 당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당사는 회원의 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 정보에 대하여 관리적, 기술적 안전 조치를 강구하여 정보 보안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③ 당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편 사항 및 문제에 대해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우선적으로 그 문제를 처리해야 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④ 당사는 소비자 보호 단체 및 공공기관의 소비자 보호 업무의 추진에 필요한 자료 등의 요구에 적극 협력합니다.
⑤ 당사는 물품 구매만을 위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에게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비회원 약관동의 및 본인인증 등 제한된 정보의 입력만으로 구매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구매서비스의 이용 및 거래 이행에 대해서도 개별약관 등에 의한 별도의 정함이 없는 경우 이 약관이 적용됩니다.
제20조 회원의 의무
①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제3자가 알 수 있도록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은 본 약관, 서비스 상에 공지한 주의 사항, 당사나 제휴사의 통지 사항 및 관련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④ 회원은 다음의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가.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나. 타인의 정보 도용
다.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용 및 자료의 무단 변경
라. 당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마. 당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바. 당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사.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웹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⑤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할 경우 이용 권리가 박탈됩니다.
가.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나.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⑥ 회원이 본 약관상 의무를 위반한 경우 당사는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서비스의 이용 제한, 회원 자격 박탈, 손해배상의 청구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⑦ 전 항에서 정한 조치를 할 때 당사는 해당 내용을 미리 회원에게 통보하며, 회원과 연락할 수 없거나 긴급을 요할 때에는 먼저 조치한 후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⑧ 회원은 전 항에 따른 당사나 제휴사의 조치에 대하여 항변할 수 있습니다.
⑨ 회원이 제6항에 따라 회원 자격을 박탈당하는 경우, 당사는 회원의 재이용 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21조 서비스의 중지 및 종료
① 당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서비스 제공을 개시하지 못할 때에는 해당 내용을 웹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② 당사는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으며, 변경 사항 발생 시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과 제공 일자를 웹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③ 당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부득이한 경우
나. 회원이 본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다.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라. 회원이 부적절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통해 혜택 또는 이익을 취득하려 한 경우
마.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등과 같은 특수한 사정으로 본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④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당사는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1개월 이전에 웹사이트를 통하여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제22조 손해배상
①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당사에 손해를 끼친 회원은 당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② 서비스 이용 중 회원의 불법행위 또는 본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로 인하여 당사가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 제기를 받는 경우, 해당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당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당사가 면책되지 않는 경우 당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제23조 면책 조항
① 당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② 당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③ 당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하거나 회원이 전자우편 주소를 비롯한 신상정보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된 경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④ 당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당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고, 서비스를 매개로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3자 간에 발생된 분쟁에 대하여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⑥ 당사는 이용자의 게시물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습니다.
⑦ 당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는 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24조 약관 외 준칙 및 관련 법령과의 관계
①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② 당사가 제공하는 구매 서비스를 통하여 거래한 경우,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이 해당 거래 당사자에게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거래 당사자는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거래 상대방에 대하여 면책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③ 당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 항목에 관한 개별약관, 운영원칙(이하 ‘개별약관’)을 정할 수 있고, 약관과 개별약관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 등의 내용이 우선 적용 됩니다.
④ 회원은 이 약관 및 개별약관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 여부를 주시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의 공지가 있을 시에는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